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남포동 포장마차 후기 - 58번 추천!

by 레이리 2022. 9. 3.
728x90

안녕하세요! 레이리입니다 ㅎㅎ

9월 1일이면 개강이 시작되기도 하고, 올해 목표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보기로 마음을 먹어서 개강 전, 뭉티와 남포동을 다녀왔어요!

 


남포동 포장마차 ZONE- 58번 포차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는 LA갈비를 시키지않았지만, LA갈비를 시키신 분들에게는 따로 가격이 인상되어서

18,000원 한다고 말씀하시는걸 들었어요!!

참, 저희가 58번 포차를 선택한 이유는 아무래도 남포동 포장마차 ZONE에 젊은 분들이 많지가 않아서, 분위기도 그렇고 젊으신 분들이 많이 가는 곳을 보다가 58번 포차에 저희 또래의 커플이 계신걸 보고 들어갔습니다!

근데 정말.. 너무 잘 왔다 싶더라구요 ㅠㅠ

우선, 기본안주는 과일안주가 나옵니다! 방울토마토와 바나나, 그리고 무(?) 같은게 나왔어요!

원래 포장마차에서 유명한 음식은 LA갈비와 조개 종류가 있지만, 제 남자친구는 조개를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돼지두루치기(13,000원) 과 고등어구이 (10,000원)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첫번째로 돼지두루치기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돼지두루치기 하실 때 멋진 불쇼도 관람했답니다!! 넋 놓고 본거같아요...

58번 이모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걱정했던건 양이었는데, 돼지 두루치기 하실때 두툼한 삼겹살 한줄을 전부 사용하시더라구요...!

보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배가 터질뻔 했어요 ㅠㅠ

한창 정신없이 먹다보면 고등어가 짜잔 하고 나옵니다!

제 남친님 보자마자 먹고싶어서 한쪽 파먹어 버렸다는.. 그래서 구멍뚫린 고등어 사진을 찍었어요 ㅠㅠ

진짜 맛이 환상이었습니다..! 양도 정말 많고 알맞게 구워져서 최고였어요...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고등어 구이 주실때 같이 주시는 양념장이 있는데, 이게 진짜 맛이 환상이에요!

제가 원래 뭘 발라 먹거나 찍어먹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양념장이 살짝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찍어 먹었답니다.. 나중에는 양념장이 거덜났어요 ㅋㅋ큐ㅠㅠ

그리고 이건 13,000원 꼬막입니다! 저희 옆에 앉으신 30대 후반 커플분들이 저희가 너무 이쁘게 먹는다며 꼬막을 시키셔서 저희에게 주셨어요 ㅠㅠ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감동 많이 받았어요...

이것이 또 포장마차의 묘미가 아닐까요? 좁은 곳에 같이 있고 술이 들어가니 주변 분들이랑도 자연스럽게 이야기가 트이는 것 같아요!! 꼬막도 역시나 맛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처음 나올때 못찍어서 먹다 찍으니 조금 더럽네요 ㅠㅠ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왼쪽 위에 후라이 보이시나요? 반숙으로 해서 서비스라고 이모님께서 주셨습니다! 가장자리는 살짝 많이 구워 고소하고 안에는 반숙으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적다보니 좋은 기억밖에 없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웨이팅 오래하면서 먹기보다는 다들 정 많으시니 다양한 번호의 포차를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58번 포차를 알게되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ㅎㅎ

참, 화장실은 포차가 전부 동일하게 똑같은 화장실을 사용합니다!

포차거리에서 옆으로 빠지는 샛길이 있어요 ㅎㅎ 아마 이모님께 여쭤보시면 답해주실 겁니다!

이상.. 개강해서 너무 슬픈 레이리였습니다 ㅠㅅ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