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구덕꽃마을 맛집 : 구덕영토 모임장소로 좋아요!

by 레이리 2022. 10. 1.
728x90

안녕하세요! 이리입니다~

오늘은 승학산 갈대밭 트래킹 코스 후, 모임 장소로 좋은 구덕영토에 대해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구덕영토

영업시간 : 매일 am 9:00 ~ pm 9:00 연중무휴

주차장 완비


조금 구석진 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구덕영토 간판과 함께 예쁜 꽃들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를 정말 이쁘게 잘 하셨더라구요

 

음식점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입구엔 메뉴들이 적혀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물가가 올라 가격이 많이 변동된 것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ㅠㅠ

 

입구 모습입니다! 참 디자인이 예쁘죠?

아기자기해서 음식 나오기 전까지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저희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밑반찬들이 먼저 세팅이 되어 나왔습니다!

밑반찬만 봐도 참 먹음직스럽죠?

 

간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해서 메인 메뉴 나오기 전까지 이야기하며 하나둘 집어먹기 좋았어요!

 

드디어 메인메뉴인 오리백숙이 나왔습니다!

몸에 좋다는 한약제가 충분히 포함되어있어서 정말 진하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오리는 부드러우면서 쫀득쫀득하여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 괜찮았습니다

 

따로 제공해주시는 녹두밥입니다! 이후에 오리백숙에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짜잔! 맛좋은 두부김치 입니다 ㅎㅎ 이건 서비스로 받았어요!

두부로 손두부라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 생각나네요

 

 


식당의 인테리어가 참 훌륭했던 구덕영토, 옛날의 아기자기한 주택이 생각났습니다

사실 모임 장소는 어디에나 맛은 훌륭하더라구요. 음식 맛으로 인해 실망한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구덕영토집은 음식 이외에도 눈이 즐거운 장소였어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미니정원도 예쁘게 키우고 계셔서 음식 나오기 전까지 이런저런 곳을 구경하느라 바빴습니다. 맛도 당연히 훌룽했어요.

 

모임 장소로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대비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여러분들도 승학산 트래킹 코스를 즐긴 후 구덕영토에서 오뢰백숙 한입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