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남포동 크레페 맛집 아인스 크레페 내돈내산 후기

by 레이리 2022. 10. 3.
728x90

안녕하세요오! 이리입니다아~~~

오늘은 제가 남포동을 갈 때마다 들리는 크레페집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아인스 크레페

 

영업시간 : 매일 pm 2:00~10:00

주차공간 x , 홀 장소 x ( 서서 드시거나 포장만 가능 )


 

저는 대학생이라 가끔 친구들과 술한잔 한다고 남포동을 갈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들리는 크레페집입니다!

개인적으로 크레페를 많이 좋아하기도 하고 여기 크레페집은 맛도 훌륭합니다

 

하지만 조금 불편한 점이 있다면 길거리 음식처럼 되어 있어 앉아서 먹을 공간이 아예 없고, 포장이나 아니면 서서 먹어야 한다는 점입니당 ㅠㅅㅠ

 

저희는 항상 가면 크레페를 하나 사고 남포동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먹는데요!

요즘은 실외마스크의무 해제여서 그래도 된다는 점 :)

 

 

우선, 크레페 집이 조금 오르막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ㅠㅠ

구글 지도나 다음 지도를 활용하면 정확하게 길을 가르쳐주니 지도를 키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도착하면 이렇게 협소하게 크레페를 파는 가게를 보실 수 있어요!

크레페를 제작하고 계시는 사장님 보면 오른손에 장갑 있는걸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갑을 몇겹을 끼고 제작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청결부분에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에 이렇게 메뉴판이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크레페 종류도 많이 먹어봤지만 그래도 탑은 아빠딸인거같아요!

 

아빠딸은 아몬드, 딸기, 바나나 토핑을 이야기하는데 요 3가지의 궁합이 정말정말 좋습니다

크레페는 요렇게 얇은 동그란 판을 모아서 안에 토핑을 해 주는 방식인데요 요게 그렇게 맛있답니다 ㅎㅎ

 

 

 

아빠딸 크레페

짜잔! 아빠딸 크레페를 받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있죠?

정말 배고플때 크레페 하나 먹으면 이상하게 배가 찹니다

 

 

안에 재료를 보시면 아까 폈던 얇은 판 안에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아몬드가 군데군데 뿌려져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딸기의 과즙과 바나나의 달콤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진답니다

 

 

남포동은 먹자골목도 잘 되어 있지만, 이런 길거리 음식도 정말 잘 구성되어있어요!

언젠가 한번 들리셔서 크레페 먹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