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드디어 건성의 계절, 가을과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전에는 제가 괜찮은 토너 패드 후기를 작성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클렌징 오일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 리뷰를 작성하기 전, 본 제품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내돈내산 제품이라는 점을 명시해 드립니다 -
제 리뷰를 많이 본 분이시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인 피부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스킨패드를 떡칠하지 않는 경우, 얼굴 근육도 잘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말라 비틀어진 피부를 체험 할 수 있어요..
저의 이런 피부타입을 예전부터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항상 클렌징을 할 때에도 클렌징 폼 대신 클렌징 오일을 자주 사용하곤 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징 오일에서 변화를 좀 주고 싶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징 오일은 부모님 따라서 산 제품으로, 이것도 나중에 리뷰해드리려 합니다! 기다려주쎄용 ><)
쿠팡에서 열심히 검색하고 찾은 결과, 클렌징 오일 구매율 1위에다가 항상 클렌징 오일을 검색할 때 맨 상단에 떴었던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을 한번 구매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에서 구매한 제품이기 때문에 하루만에 도착하였구요, 포장도 잘 되어 왔습니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가격 : 쿠팡 사이트 현재가 19,500원 (변동 가능)
짜잔! 제가 구매한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이에요
사실 요 제품은 제가 지금 거의 2달째 사용중이라 안에 오일 텅텅 빈거 보이시나요?... ㅋㅋ 이제 재구매할때가 된 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 받았을때 조금 놀랐던게 뭐냐면,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든 클렌징 오일은 이렇게 홀쭉하고 날씬하지 않았어요! 전부 어느정도의 두께감이 있는 제품이었는데 요 제품은 받아볼때 생각보다 위로 길고 옆으로는 날씬하더라구요? 뭔가 색달랐습니다.
통 색은 보시다시피 약간 노란색을 띠고 있구요, 안에 제품도 살짝 노란끼가 있는 제품이에요! 기존에 온 새 제품은 펌핑하는 부분에 보호장치가 씌여져 있어서 누를 수 없게 잘 되어있답니다 ㅎㅎ
그럼 한번 사용해 볼까요?
한번 펌핑할 경우 이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현재 2달째 매일 사용중인데도 소량의 양이 남아 있는 정도에요 ㅎㅎ
펌핑을 하고 난 후 느낀점은, 다른 클렌징 오일보다 거품이 없고 오일 느낌이 강하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말이 무슨 의미냐면, 제가 현재 타사 클렌징 오일 제품도 사용중인데 타사 클렌징 오일 제품은 폼 클렌징 같은 느낌이 섞여 있었어요. 클렌징 오일을 얼굴에 바를 때 폼 클렌징처럼 어느정도 거품이 발생하였고, 오일 자체가 꾸덕하고 묽은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요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은 처음 손에 펌핑을 해보면 물 같아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어떤 말인지 이해가 되실 텐데 오일 특유의 그런 꾸덕함? 이 없습니다. 클렌징 오일 제품들이 원래 벌꿀 짤때 나오는 것처럼 꾸더억 하게 나오는데 요 제품은 그냥 스킨을 펌핑하는 것처럼 주르륵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놀랐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 더, 제 손 보이시나요? 이 제품은 그냥 오일 그 자체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본 클렌징 오일 중에 제일! 오일이라는 느낌이 강했던 것 같습니다.
펌핑 한번하고 손바닥에 묻어나는 오일의 느낌이 상당하죠? 지금까지의 클렌징오일과 달리 정말 오일 그 자체를 피부에 떡칠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 제품의 정말 좋은 점이 이거입니다. 요리할때 쓰는 오일을 피부에 바르는 느낌이 들어서 세안을 하고 나면 피부가 정말 반들반들해진다는 거에요. 다른 타사 제품들은 클렌징 오일을 폼 클렌징 느낌도 섞여 있는 것처럼 거품이 났었고 손바닥을 펼쳐보아도 이렇게 기름기가 남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정말 오일 그 자체다 보니 세안을 하고 나면 확실히 피부가 번들번들하고 좋아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안을 하기 위하여 클렌징 오일을 제 볼에 바른 직후입니다. 엄청 번들거리죠?
요 번들거림이 세안을 하고 나면 보송+적당한 기름기 느낌으로 남아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피부가 막 좋은 편이 아니에요. 피부가 매우 예민하고 잘 뒤집어집니다.
하지만 요 제품을 사용한 후 피부가 나빠진 적은 단 한번도 없는 것 같습니다.
직업 특성상 매일매일 화장을 하는데, 피부가 일어난 적이 없어요. 또 꼼꼼하게 클렌징을 하고 나면 남아있는 화장 찌꺼기나 잔여물도 없었습니다 아마 이 클렌징 오일이 엄청 순하면서 할건 다 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후기
마녀공장 클렌징오일은 제품 자체도 매우 순하여 더이상 피부가 뒤집어지지 않았고, 다른 타사 제품에 비하여 오일 느낌이 매우 강했기 떄문에 악건성 피부에는 정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 측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글쎄 저는 가격이 좀 나가는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이 제품이 제가 이용하는 클렌징 오일 중 제일 가격이 비쌌습니다.
그치만 저는 재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ㅠㅠ
다음에는 제가 사용하는 또다른 클렌징 오일 후기도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상단에도 적었다시피 요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하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단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제품에 대해 저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리의 솔직리뷰 > make u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전,서면역 속눈썹펌 맛집 : 바이리엘뷰티 속눈썹펌 솔직후기 (3) | 2022.11.03 |
---|---|
가성비 갑 토너패드 추천 - 제이멜라 토너패드 내돈내산 솔직후기 (3) | 2022.09.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