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두와 이리의 일상 이야기

쿠팡체험단 첫 시도만에 성공! 쿠팡체험단 성공후기 / 신청방법

by 레이리 2022. 10. 4.
728x90

안녕하세요! 이리입니다 :)

오늘은 제 쿠팡체험단 당첨 후기를 들고와보려고 합니다!!!

 

저는 무려 한달에 거의 20개의 상품을 살 정도로 쿠팡 로켓배송을 애용하며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이렇게 쿠팡을 사랑하는 제가 지금까지 바쁘다는 이유만으로 리뷰를 쓰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제가 사용한 제품의 장단점과 특징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리뷰를 써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ㅎㅎ

(사실 쿠팡체험단도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히히 )

 

자 그럼 우선, 쿠팡체험단에 당첨이 된 저의 리뷰를 공개해 보겠습니당!

 

짠! 제가 작성한 리뷰 중 하나를 들고와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을 리뷰로 작성할 때는 꼭!!! 사진이 필요해요

사진은 중요한 포인트별로 찍어야 하구요 혹시나 사용법이 헷갈리는 제품이라면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동영상도 같이 첨부해주시면 아마 당첨확률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은 최대한 400자 이상 적으려고 노력했어요!

실제로 머리를 짜내서 작성하지 않아도 제가 이 제품을 입어보면서 느꼈던 점 장점 위주로 적으니 400자는 금방 넘겼던 것 같습니다 ㅎㅎ

 

참, 저희는 상품을 받아보고 리뷰를 쓰는 것이기 때문에 리뷰란에 장점 뿐만 아니라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고쳤으면 하는 점이나 개선할점도 같이 적어주셔도 가능합니다! 리뷰는 칭찬만 적는 공간이 아니니까요 ㅎㅎ

 

이렇게 한 10개의 구매게시글에 전부 후기를 작성했던 것 같습니다.

성의있게 꼼꼼히 작성을 해 주시면, 어느 순간 '좋아요'의 개념인 도움이 돼요를 사람들이 많이 눌러주신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후기를 들어가게 되면 이런식으로 제가 작성한 리뷰들이 좌라락 뜹니다!

저는 현재 17개의 상품을 더 리뷰를 작성할 수가 있어요 ㅎㅎ 심지어 제가 작성한 리뷰가 10명의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뜨네요!

 

일종의 좋아요 개념이니 저는 10명의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받은 셈입니다

아무래도 '도움이 돼요'버튼은 많으면 많을수록 랭킹도 올라가고 쿠팡체험단이 될 확률도 높아지겠죠?

 

쿠팡체험단은 한번 당첨이 되었다고 다음번엔 당첨이 안 되는 게 아니에요! 꾸준히 활동하시면 여러번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ㅎㅎ 그러니 구매한 제품 열심히 리뷰적자구요!!!

 

 


자, 이제 쿠팡체험단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체험단은 2주에 한번씩 리뷰를 열심히 잘 써준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됩니다.

추첨은 화요일 오후 5시로 알고 있습니다! 추첨하는 방식은 그냥 랜덤으로 돌려서 뽑는 것 같아요

 

제가 정성껏 리뷰를 썼다면, 이렇게 화요일 오후 5시에 갑자기 알림이 옵니다!

저는 오후 5시 11분에 갑자기 핸드폰으로 쿠팡체험단에 초대되었다는 메세지가 떴어요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니 랜덤으로 당첨되는 쿠팡체험단에 한번만에 당첨이 되었고, 쿠팡체험단 물품 리스트 중에서 한가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 것이었습니다!

 

쿠팡체험단에 당첨이 된 경우 리뷰 관리 란 맨 오른쪽 쿠팡체험단 창이 열리면서 쿠팡체험단으로써 물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리스트가 쫙 열리게 됩니다.

 

그러면 이 리스트 중에서 가장 나에게 필요한 물품을 찾아 무료체험하기 신청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기존 쿠팡체험단이 아니신 고객분들도 쿠팡체험단 창은 들어가실 수 있으나, 무료 체험하기 버튼이 회색으로 되어 있어 클릭이 되지 않습니다! 쿠팡체험단으로 초대가 되어야 무료체험하기 버튼이 정상화됩니다 ㅎㅎ

 

저는 수많은 물품 중 이제 겨울로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토너가 필요해 기초화장품 세트 무료체험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쿠팡 무료체험단에 대한 설명이 뜹니다

쿠팡체험단 상품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쿠팡이 부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상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실제로 쿠팡에서 구매할 때처럼 구매 창으로 넘어가게 되며, 쿠팡체험단에 당첨되신 분들은 할인쿠폰이 전액으로 변경되어 총 결제금액은 0원이 유지될 겁니다. 이제 주소를 확인하신 후 구매버튼만 눌러주면 쿠팡체험단으로써 물건 하나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는거죠!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죠? 제가 생각했을 때 한번에 붙은 비결은 아무래도 '정성' 인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에 당첨되기 위해 리뷰를 쓴다는 마음보다는, 이 제품이 어디가 좋고 어디가 나쁜지 정확하게 제품을 구매할 예정인 분들에게 알려준다는 마인으로 리뷰를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같이 쿠팡에서 물건 많이많이 사고 멋지게 리뷰하자구요 ><

 

 

 

참, 제가 이번에 쿠팡체험단으로 받은 기초화장품 세트는 이 제품입니다!!

 

https://bit.ly/3EbesA1

 

한율 산들박하 토너 크림 2종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사용해보고 블로그에도 화장품 리뷰 올려드릴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