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리의 솔직리뷰/make up

부전,서면역 속눈썹펌 맛집 : 바이리엘뷰티 속눈썹펌 솔직후기

by 레이리 2022. 11. 3.
728x90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리입니다!

 

오늘은 항상 속눈썹펌 해야지 해야지 노래부르면서 고민만하다가 8개월째 바쁘다는 핑계로 하지 못한 저를 자책하며..! 학교 수업이 끝나자마자 바로 속눈썹펌을 하러 서면으로 달려갔답니다 ㅎㅎ

제가 오늘 달려간 곳은 부전역쪽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 서면 바이리엘뷰티! 입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속눈썹펌이 나와서 아직도 행복감에 젖어있는 중이랍니다 ㅠㅠ

 
 
 
 
 
 
 
 
 
 

 

바이리엘뷰티

영업시간 pm 14:00 ~ 21:00

1인샵, 100%예약제로 운영

 


예약하려면?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거나, 카카오채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저는 네이버 예약을 이용했답니다 ㅎㅎ )

 

위치

 

바이리엘뷰티샵은 서면과 부전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부전역 쪽에서 내리시는게 훨씬 빨리 가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시는 경우는 부적역 7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3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삼한골든뷰센트럴파크 상가가 나옵니다.

 

바이리엘뷰티샵은 삼한골든뷰센트럴파크 상가 B154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뚜벅뚜벅 뚜벅이라 시간 딱 맞춰서 상가 안으로 들어가 지하 1층을 향해 내려갔었는데, 1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앞에 B1 이라고 되어있어서 지하 1층인 줄 알았답니다 ㅠㅠ 그냥 상가 정문으로 들어오셔서 오른쪽으로 쭉 걸으시면 바로 예쁜 뷰티샵이 하나 보입니다. 

 

참,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지하에 마련되어있으니 차를 끌고 오시기에도 편합니다.

매장인테리어

 
 
 

짠! 외부 모습입니다! 외부만 봐도 정말 예뻐서 놀랐습니다.

 

제가 뷰티 이런쪽은 요즘따라 관심과 취미가 생겨 이곳저곳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깔끔한 화이트톤에 안에 구조도 이뻐서 문을 열자마자 반했답니다 ㅎㅎ

 

문에 스페셜 이벤트 행사도 붙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 이벤트도 나중에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카운터와 시술을 받는 부분은 따로 벽을 통하여 두 공간으로 분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습니다. 입구에는 신발을 벗어놓을 수 있는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었고 그 옆으로 예쁜 우산꽂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세면대와 정수기,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와 티도 마련이 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을 계속 지울 수가 없었네요 ㅎㅎ

분리된 공간인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2개의 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드도 정말 열심히 관리하시는지 따로 오염이나 머리카락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가져온 겉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었고, 잔잔한 피아노 소리가 계속 들려와서 정말 조용히 시술받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심플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펌 시술 후기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면, 원장선생님이 오셔서 제 눈커풀이 어떤 눈커풀이며 눈이 어떤 모양인지 확인해주십니다. 저는 속눈썹이 길어서 펌하면 정말 예쁠 것 같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ㅎㅎ(쑥스) 실제로 엄청 꼼꼼하게 제 속눈썹을 확인해주셨습니다

저는 속눈썹이 길다는 말은 예전부터 많이 들어왔으나, 한번도 속눈썹펌을 할 생각은 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정말 꼭! 해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요 속눈썹이 긴 분들은 속눈썹펌을 하게 될 경우 눈매나 예쁜 눈 모양이 더 크고 또렷하게 강조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

베드에 누우면, 위로 밝은 조명과 함께 그 순간부터는 눈을 감고 원장님께 맡기면 됩니다. 잔잔한 피아노 소리와 함께 펌을 받고 있으니 잠이 스르르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중간에 코도 몇번 골았다는..

참!!! 그리고 여러분 시술 받을 때 꼭 밥 먹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제가 딱 배고플 시간인 저녁 6시에 맞춰 방문예약을 하였는데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제 배에서 자꾸 꼬로록꼬로록 요동을 쳐서 민망해 죽는 줄 알았답니다.. 열심히 꼼꼼하게 봐주시는 원장쌤 옆에서 계속 배꼽시계가 울려서 민망해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ㅜㅜ

펌은 약 1시간 정도 진행된 것 같았습니다. 원장님께서 정말 꼼꼼하게 하신다는 게 눈을 감고 있어도 티가 날 정도로 세심하게 만져주셨습니다 

 

끝나면 따로 속눈썹펌 사진을 몇장 찍어주신 뒤 거울을 주십니다. 정말 너무 예쁜거있죠...?

before & after
 
 

before & after

여러분 변화가 보이시나요? 축 쳐져있던 속눈썹이 바짝! 위로 예쁘게 올라갔습니다.

똑같은 눈 크기인데도 확실히 오른쪽이 훨씬 눈매가 또렷해 보이고 이뻐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도 훨씬 트이고 커보입니다

지금 이 후기를 쓰는 날은 제가 속펌을 받은지 이틀이 지났을 때인데요, 아직까지도 바짝 올라간 컬은 계속 유지중입니다.

원장님 덕분에 눈이 한 10배로 예뻐진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ㅠㅠ


펌이 끝나고 나면 원장님께서 관리할 수 있는 브러쉬와 함께 명함을 주십니다! 받은 브러쉬로 하루에 한번은 무조건 빗어주셔야 하며, 엉키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뭐든 예뻐지려면 어느정도 관리의 과정을 거쳐야 하잖아요? 속펌도 잘못하면 엉키거나 꼬일 수 있으니 관리는 필수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yryell_official/

저 이외에 다른 분들이 하신 속눈썹 연장과 속눈썸펌도 궁금하시다면 바이리엘뷰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